다섯번째 계절

반응형

2020년 1월 16일 목요일

친한 동생들과 오랜만에 월드몰에서 만나기로 했던 날, 겨울왕국 팝업스토어 구경했던 포스팅입니다.


월드몰 도착.

지하철 2호선을 타고 잠실역에서 내려서 1번 출구 쪽으로 걸어오면 월드몰 입구가 나와요.




오랜만에 왔더니 세상에~~ 겨울왕국 팝업스토어 스노우샵이 생긴 거예요!!

몇 년 전 겨울왕국 1을 보고는 그냥 재미있다 정도였는데 겨울왕국2를 보고는 엘사한테 반했거든요.

그래서 겨울왕국 팝업스토어가 어찌나 반갑던지요~

SNOW# 이름도 예뻐요^^




애정 하는 엘사 앞으로 가까이 가서 인사했어요. 엘사 안녕??

실제로 엘사 손을 살짝 잡고 소리내서 인사 했거든요~~

엘사가 당장이라도 같이 인사를 해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안나도 반가워!!




왼쪽 유리에는 엘사랑 안나 투샷~




엘사 예쁘니까 좀 더 가까이 줌줌 해주고요~

겨울왕국 관련된 어떤 것들이 있을까 기대하면서 들어가 봅니다.







들어가자마자 올라프랑 순록 스벤이 반겨주네요.




입구 반대쪽에는 커다란 모형이 있었는데요, 엘사와 안나의 성을 꾸며놓은 것 같아요.




2층 테라스에는 엘사랑 올라프가 있고요




1층에는 안나랑 엘사가 있습니다. 아주 작은 엘사랑 안나도 여러 개 있고요~




귀여운 안나 인형이에요. 어릴 때 모습같죠?




엘사가 있는 가방입니다. 아이들이 이 가방 메고 다니면 정말 귀엽겠어요^^

엘사의 옷 퀄리티가 나름 괜찮은데요?




흐흐흣 ㅋㅋㅋ 얼굴이 네모난 엘사랑 안나

얼굴을 아주 간단하게 표현해놨지만 이것도 나름 귀엽습니다.




여자아이들이 가장 많이 구경하던 겨울왕국 엘사 드레스에요.







이것도 예쁘죠?? 제가 만약 딸이 있었다면 엘사 원피스 못 참고 사버렸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저는 아이가 없는데도 너무 예뻐서 자꾸 보게 되더라고요.




이건 겨울 원피스인데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어른 원피스도 이거랑 똑같은거 나오면 입고 싶은걸요~~

괜찮을 것 같지 않나요?




저 노란색 원피스는 많이 화려하거나 그러지 않아서 편하게 어린이집 갈 때 입힐 수 있겠어요. 

노란색 가방이랑 세트로 같이 하면 찰떡~~

같이 갔던 동생은 딸 생각이 너무 난다며 원피스 코너에서 엄청 오래 머무르더라고요 ^^




부츠도 있어요 ㅋㅋㅋㅋ 보라보라해서 색이 예쁩니다.




위에 부츠 보다는 이 구두가 정말 예뻤어요. 신데렐라의 유리구두 같기도 하고 말이죠~




양말~!! 제가 양말 모으는게 취미인데요 양말은 다 아가들 것 밖에 없어서 아쉽게도 못 샀어요.




이거 보고 저랑 동생들이랑 다 와~ 했지요

안나 가발이에요. 별게 다 있죠??

사진속에 아이가 쓴거 보니까 가발 예쁩니다. 제가 쓰고 싶을 정도로요 ㅎ_ㅎ ㅋㅋㅋ




여기는 문구 코너인데요, 제가 문구나 소품을 엄청 좋아해서 구경하는데 오래 걸렸어요.

이건 스티크랑 스티커 앨범이네요.




떡메!! 이거 사고 싶었는데 집에 떡메가 너무 많아서 꾸욱 참았습니다.




버즈케이스 너무 귀엽네요.

카리스마 짱짱한 엘사를 저렇게 귀엽게 만들어 놓다니 ㅋㅋㅋㅋㅋ







열쇠비밀인기장이래요.

저도 초등학교 다닐 때 열쇠랑 자물쇠가 있으면 뭔가 더 비밀스러운 것 같아서 꼭 이런 일기장만 썼던 기억이 나요.




이건 겨울왕국 필통




필통이랑 색연필

위에 필통보다 이 필통이 좀 더 마음에 드네요. 색이 핑크핑크 하잖아요~~




이건 스티커, 떡메, 마테 세트입니다. 다꾸의 필수품을 모아놨네요.




겨울왕국 스티커




스마트톡

저도 스마트톡을 쓰고 있는데 은근 편해요~




겨울왕국 줄넘기랑 연필

줄넘기를 해본 게... 10년도 넘은 것 같습니다.

지금 하라면 10개도 못할 듯...




겨울왕국 아크릴 컵.

정면으로 보면 용량을 잘 모르겠던데 옆에 280ml라고 쓰여있네요.




겨울왕국 도시락, 반찬통, 도시락 가방

엘사 좋아하는 아이들한테 여기에 도시락 싸주면 밥도 더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




로션이랑 샴프.

신데렐라도 있네요~~




겨울왕국 핸드크림. 

어떤 향일지 궁금했는데 테스트 할 수 있는 게 없어서 아쉬웠어요.




겨울왕국 바디판타지.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제가 좋아라 하는거라 자주 사는건데요 겨울왕국은 바디판타지는 어떤 향일까요?

여기에는 테스트 할 수 있는 게 없어서 궁금증만 가득 ㅋㅋㅋㅋㅋ







엘사 바디필로우.




겨울왕국 쿠션.

엘사랑 안나 투샷~~~ 예쁘네요 :)




귀염둥이 올라프~~~




겨울왕국 팔찌 엄청 화려하죠? 주렁주렁 ㅋㅋㅋㅋ

이거 살까? 했더니 옆에 동생이 제발 좀 참으셔~~ 이러더라고요.

하긴..제 팔목에는 작을 것 같긴 합니다 ^^;;;



엘사 안나 피큐어.

이거이거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ㅠㅠ 퀄리티도 꽤 괜찮았어요.




신데렐라, 팅커벨, 앨리스, 도날드덕 피큐어.

제가 앨리스를 좋아해서 그런지 이 중에서 앨리스가 제일 예뻐 보였어요.

매장이 큰 편이 아니라 금방 구경할 줄 알았는데 꽤 오래 걸렸답니다.

예뻐서 계속 머뭇머뭇거리다 보니,,,




나오면서 동생 사진 찍어 줬어요.

엘사랑 같이 찍고~~




안나랑 손잡고 같이 찍고~~~

저도 엘사랑 안나랑 같이 찍었는데 너무 안 예쁘게 나왔어요 ㅠ^ㅠ

언능 살을 빼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이상~~~ 겨울왕국 팝업스터오 스노우샵 포스팅을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