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번째 계절

반응형

하트시그널 3,,, 7회

방송일자 : 2020. 05. 13(수)


핱시 7회에서는 드디어 서민재와 임한결의 데이트가 있었지요~

그리고 새로운 입주자 김강열과 박지현의 데이트도 있었어요.

이 두 커플의 데이트 장소의 분위기가 예뻐서 저도 가보려고 알아봤답니다 :D




서민재 임한결 데이트 장소


저녁 먹으러 가는 길~~

임한결이 괜찮은 곳들로 예약이 됐다고 합니다.

곳들..?? 이라고 하는 것 보니 저녁 먹고 또 다른 데로 갈 건가 봐요.



오빠가 고른 데면 다 좋을 거 같아~ 

서민재 씨 말을 너무 예쁘게 하죠? ^^



이런 말을 들으면 미소가 지어질 수밖에 없지요(≧ᴗ≦)



종로 익선동으로 왔네요.

박지현과 랜덤 데이트할 때는 서촌으로 갔었는데 이번엔 익선동~

임한결은 서촌, 익선동 이런 곳을 좋아하나 봐요.

완전 취향저격 :)

익선동 밤에 가면 정말 예쁘더라고요~







임한결 서민재 데이트했던 첫 번째 장소는 익선동 '르블란서' 입니다.

익선동 특유의 느낌이 나지요??

한옥으로 된 외관에 실내는 아기자기하고요~


▶상호명 : 르블란서

▶주소 : 서울 종로구 익선동 170-1

▶전화번호 : 02-766-9951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 일요일 12:00~21:00

▶break time : 16:00~17:00



행복해 보여요~~

이날 서민재가 더 예뻐 보였어요 :-)



서민재가 임한결이 재즈를 좋아한다고 해서 공부해왔거든요~~

폴...폴 매스니??



그런데 이름을 잘못 말한 거예요 ㅋㅋㅋㅋ

이 장면이 너무너무 사랑스러웠어욤~ (๑>ᴗ<๑)



데이트 전 날 임한결이 재즈 좋아하니까 재즈 공부해 가면 좋을 것 같다고 조언해 준 사람이 바로 이가흔^^






이 장면 보다가 궁금해서 마이클부블레 찾아서 들어봤더니 좋더라고용~

추천 추천!!



임한결 입장에서는 이런 서민재가 참 귀여울 것 같지 않나요? >ᴗ<



임한결이 서민재한테 회사에서 엄청 인기 많지? 라고 물어봤더니..



어른들이 좋아한다고 해맑게 대답하는 서민재^^

아~~ 서민재 씨 왜 이렇게 정이 갈까요? ㅋㅋㅋㅋ




서민재한테 유니폼 입으면 귀엽겠다며 웃는 임한결~~

우리는 서민재 유니폼 입은 거 방송으로 봤지요??

정말 귀엽고 예뻤는뎅^^



저녁을 먹고 술 한잔하러 온 서민재랑 임한결.

임한결 서민재 데이트했던 두 번째 장소는 연남동 칵테일바 '백경' 입니다.


▶상호명 : 백경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16








서민재는 말을 참 예쁘게 하네요..

저 말에 완전 공감해요~

내가 잘 모르던 거라도 사람이 좋아지면 관심이 가게 된다는 것..



이런 말 들으면 기분이 정말 좋을 것 같죠?? :-)



ㅋㅋㅋㅋ 서민재 완전 소녀 같아요~~

조사했대 ㅋㅋㅋㅋ 넘 귀엽잖아 (≧ᴗ≦)



쑥스러워서 임한결 눈도 잘 못 쳐다봐요~~~

어쩜 저리 수줍음을 타는지 ㅋㅋㅋㅋㅋ

아웅~~ 귀여운 서민재!!



이런 서민재를 보는 임한결 눈에서 꿀이 떨어지죠? ㅋㅋㅋㅋ




크~~ 달달합니다!!



임한결도 서민재가 궁금했나 봐요~~ 오홋!!




알고 보니 비밀 SNS에서 임한결은 서민재를 투표했었다고 합니다.



서민재 SNS 피드가 예쁘네요. 저도 보고싶어용 ㅋㅋㅋㅋ



서민재가 토끼였군요~~~

비슷한 점과 다른 점이 적당히 섞여있는 것 같다고 댓글 쓰는 중ꈍᴗꈍ



서민재 완전 좋아하죠? ㅋㅋㅋㅋ

저라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보는 제가 다 설레더라고요 ㅋㅋㅋㅋ

이 말을 들은 서민재 씨~~ 얼마나 설레었을까요? 

개인적으로 서민재 임한결 커플을 응원하는지라.. 감정이입돼서 캡처를 많이 했네요 :D



박지현 김강열 데이트 장소


박지현 김강열 데이트 장소는 신사동에 있는 '레이지쿠오레' 입니다.


▶상호명 : 레이지쿠오레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6-11

▶전화번호 : 010-3866-4895

▶영업시간

매일 12:00~14:30 Lunch

매일 18:00~22:00 Dinner








김강열이 데이트 신청할 때 다 같이 모여있는 곳에서 공개적으로 말했잖아요??

그 이유가 뭐냐고 박지현이 물어봤어요.



그냥 그렇게 하는 게 깔끔할 거 같았다고.. 말하는 김강열.

음.... 저는 김강열의 이런 방식이 별로였어요^^;;;;

여자 3명 중에서 2명한테 데이트 신청하는 건데 그렇게 공개적으로 하는 건..

나머지 한 사람 기분이 그다지 좋을 것 같진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물론, 서민재는 임한결한테 호감이 있으니까 신경 안 쓸 수도 있지만..

자기가 호감있는 임한결도 있는 자리에서 자기만 제외되는 모습을 보이는 게 싫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그냥 제가 서민재였으면 그랬을 것 같다는 말입니당 ㅎ_ㅎㅋㅋㅋ








박지현은 여전히 웃는 얼굴이 너무 예뻐요~~ ^^



박지현 김강열 데이트 장면은 여기까지만 ㅋㅋㅋㅋㅋ

포스팅의 목적은 데이트 장소니까요~~~ 헤헷!!



하트시그널 3  7회 러브라인 선택


천인우 박지현

임한결 서민재

정의동 서민재

김강열 박지현

-------------------

박지현 김강열

이가흔 정의동

서민재 임한결

 

천인우 0표!!

자업자득입니다 ㅋㅋㅋㅋㅋ

이가흔이 천인우한테 정뚝떨~~~~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